아이북(학생용 스마트단말기) AS 신청 및 유·무상 수리 안내 학부모님, 안녕하십니까? 경상남도교육청에서는 빅데이터와 인공지능을 활용한 학생 맞춤형 교육을 실현하고, 학생의 디지털 활용 능력을 신장하기 위해 아이북(학생용 스마트단말기)을 보급하였습니다. 아이북 수리 서비스 지원을 통해 학생들이 스마트단말기를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고 있습니다. 학생들이 학생용 스마트단말기를 학습을 위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AS 신청 및 유·무상 수리 기준에 대해서 안내하여 드립니다. ▣ 학생용 스마트단말기, A/S관리는 어떻게 받나요? ? 접수 방법(아래 방법 중 택1) - 통합관리지원 콜센터로 연락( ☎ 055-1396) - 학생용 스마트단말기 자산관리시스템(https://device.itt.link/index.do) 점검요청 ? 유·무상 수리의 기준(※학기별 3회 이상의 동종 A/S 처리에 대해서는 사용 제한 조치 가능) - 배터리 교체, 학습 중에 실수로 일어난 파손, 분실 등은 보호자의 비용 부담 없이 무상 처리 - 고의 파손?분실일 경우 보호자가 일부 비용 부담(최대 10%) 처리 - 사용자 임의로 고의적인 분해, 처분일 경우 보호자가 그 손해를 모두 배상 처리 (※ 필요시 민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음) ? 파손 시 AS 과정 055-1396 연락하기 또는 학생용 스마트단말기 자산관리시스템 접수 | ▶ | 접수 후 A/S 단말기 학교 제출 | ▶ | A/S 처리된 기기를 선생님께 받기 | ▶ | 스마트단말기 학생 인증 확인 후 인계 가능 |
※파손 단말기는 접수(콜센터 또는 온라인)하신 뒤 학년, 반, 이름과 고장 증상을 붙여서 바로 제출해주세요.
|